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의 다양한 소식을 전합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상인들의 계곡] 향후 진행 방향 및 수정 카드 배포 안내
작성자 로터스프로그게임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1-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350

안녕하세요. 새로운 이야기 속으로의 여행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입니다.


상인들의 계곡 관련 소식을 전달 드립니다.


상인들의 계곡 시리즈의 시작을 알리는 <상인들의 계곡: 1. 특별한 상인들의 길드>가 지난 1월 4일 ‘팝콘 에듀’에서 첫 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상인들의 계곡은 여러분의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인해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현재 저희 측에서는 일부 A/S 물량을 제외한 모든 재고가 소진되었습니다. 많은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1. 다음 시리즈 출시 일정 안내

상인들의 계곡1의 인기에 힘입어 다음 시리즈의 출시 일정을 앞당기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상인들의 계곡 시리즈에는 1, 2, 3, 콜렉션, 비버 미니 확장이 있으며, 한국어판으로는 1과 비버 미니 확장이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이후 시리즈의 출시 일정 및 판매 방식과 관련된 내용을 내부 회의 중에 있으며, 고려하고 있는 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기존 계획에서 일정만 조금 앞당겨 한 시리즈씩 순차적으로 출시(일반 판매)

(2) 전체 시리즈 동시 출시를 위한 펀딩 진행


빠른 시일 내 해당 내용을 확정하여 다시 공지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오류 교정 및 수정 카드 배포 안내

상인들의 계곡의 번역에서 일부 오류가 발견되어 전체 재검토 및 교정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오류가 없지만 문장이 애매한 카드 역시 조금 더 이해하기 쉬운 문장으로 교정을 하고 있습니다. 모든 오류가 교정되는 대로 수정 카드를 생산하여 모든 구매자분들에게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후 생산 일정이 확정되는 대로 해당 내용을 공지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현재까지 발견된 오류 또는 수정을 필요로 하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규칙서

<p.12>

기존수정
핸드의 카드가 자신의 핸드 크기(기본 5장)에 도달할 때까지 자신의 덱에서 한 번에 1장씩 카드를 뽑습니다. 청소 단계의 이 부분이 끝나고 나면, 핸드의 카드 수는 항상 자신의 핸드 크기와 동일해야 합니다. 게임 진행 중 핸드가 자신의 핸드 크기를 초과하더라도 초과된 카드를 즉시 버리지 않습니다(이 단계에서 처리합니다). 현재 플레이어만 자신의 핸드를 채웁니다.핸드의 카드가 자신의 핸드 크기(기본 5장)에 도달할 때까지 자신의 덱에서 한 번에 1장씩 카드를 뽑습니다. 핸드의 카드 수가 자신의 핸드 크기를 이미 초과하였다면, 초과된 카드를 버리지 않습니다. 청소 단계를 진행하는 동안 핸드의 카드를 버리게 되더라도, 청소 단계의 이 부분이 종료될 때에는 핸드에 적어도 자신의 핸드 크기만큼의 카드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현재 플레이어만 자신의 핸드를 채웁니다.


카드

<화려한 쇼 (마코앵무새, 5)>

기존수정
사용한 모든 카드가 이번 차례 동안 +1의 가치를 얻습니다.이번 차례 동안 자신이 사용하는 모든 카드가 +1의 가치를 얻습니다.


<비열한 교환 (라쿤, 4)>

기존수정

다른 플레이어의 핸드에서 임의의 카드 1장을 자신의 핸드로 가져옵니다. 그리고 자신의 핸드에서 카드 1장을 선택해 그 플레이어에게 줍니다.

다른 플레이어의 핸드에서 무작위 카드 1장을 자신의 핸드로 가져옵니다. 그리고 자신의 핸드에서 카드 1장을 선택해 그 플레이어에게 줍니다.

   

<방해 공작 (라쿤, 5)>

기존수정

다른 플레이어의 덱에서 카드 2장을 뽑습니다. 1장은 처분하고 1장은 그 플레이어의 버려진 카드 더미에 놓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의 덱에서 카드 2장을 뽑습니다. 1장은 처분하고, 다른 1장은 그 플레이어의 버려진 카드 더미에 놓습니다.

   

<보관하는 행상인 (날다람쥐, 1)>

기존수정

이 카드를 포함하여 스택을 만들 때, 쓸모없는 물건 카드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이 카드를 포함하여 스택을 만들 때, 쓸모없는 물건 카드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텅 빈 궤짝 (날다람쥐, 2)>

기존수정

이 카드를 포함하여 스택을 만들 때, 다른 동물 카드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이 카드를 포함하여 스택을 만들 때, 다른 동물 카드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물건 (날다람쥐, 3)>

기존수정

이 카드를 포함하여 스택을 만들 때, 쓸모없는 물건 카드나 자신의 버려진 카드 더미에 있는 다른 동물 카드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이 카드를 포함하여 스택을 만들 때, 자신의 버려진 카드 더미에 있는 쓸모없는 물건 카드 1장 또는 아무 동물 카드 1장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팽이 (오셀롯, 3)>

기존수정

자신의 핸드를 버립니다. 자신의 덱에서 카드를 최대한 많이 뽑아 다른 플레이어의 핸드와 함께 섞습니다. 두 플레이어에게 기존에 가지고 있던 카드 수만큼 임의로 카드를 나눠줍니다.

자신의 핸드를 버립니다. 자신의 덱에서 버린 카드의 수만큼 카드를 뽑아 다른 플레이어의 핸드와 섞습니다. 두 플레이어는 기존에 가지고 있던 카드 수만큼 무작위로 카드를 나눠 가집니다.

   

<도박 (오셀롯, 5)>

기존수정

다른 플레이어를 선택합니다. (주사위)를 굴려 나온 수만큼 자신의 핸드와 선택한 플레이어의 핸드에 있는 카드를 임의로 교환합니다.

다른 플레이어를 선택합니다. (주사위)를 굴려 나온 수만큼 자신의 핸드와 선택한 플레이어의 핸드에 있는 카드를 무작위로 교환합니다.

   

*이외에 수정 카드 제공 시 별도의 일러스트를 가진 쓸모없는 물건 카드 8장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3. FAQ 업데이트 예정 안내

상인들의 계곡 규칙 및 카드 효과와 관련된 상세한 내용을 정리하여 홈페이지에 상인들의 계곡 FAQ를 게시할 예정입니다. 빠른 시일 내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상인들의 계곡과 관련된 추가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최준영 2021-08-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수정 카드 배송은 아직 일정이 미정인가요?
    이 공지 이후 벌써 반년 이상 지났는데.
  • 정헌수 2021-02-0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faq가 많이 늦네요, 카드 수정 내용을 한글 파일로 좀 올려 주세요.
  • 로터스프로그게임즈 2021-02-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FAQ의 양이 많은 관계로 업데이트 속도가 조금 더딘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카드 수정 내용에 관한 파일은 이번 주 내로 업로드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 엔피 2021-01-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는 2쇄 예정이 있나요?
    모든 시리즈를 한 꺼번에 구매할 수 있을 지도 궁금합니다.
  • 로터스프로그게임즈 2021-01-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해당 내용은 아직 확정되지 않아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움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김정한 2021-01-2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저도 최근에 구매했는데 카드 번역 수정과 확장팩 소식은 너무 반갑네요!
    얼른 카드도 확장팩도 받아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로터스프로그게임즈 2021-01-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기대의 말씀에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 휴일은쏜살같이 2021-01-1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풀확펀딩 열어주세요 제 돈좀 가져가주세요 대기중입니다 제발
  • 로터스프로그게임즈 2021-01-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빠른 시일 내 모든 시리즈를 한국어판으로 소개 드릴 수 있도록 힘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보덕 2021-01-1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상인들의 계곡 모든 확장이 펀딩으로 출시되면 좋을 것 같아요 : ) 항상 힘내주세요~!
스팸신고 스팸해제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