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의 다양한 소식을 전합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니어 앤 파] 카드 재생산 및 배송 관련 안내
작성자 로터스프로그게임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1-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94


안녕하세요, 아르지움의 여행자 여러분.


니어 앤 파 진행 현황을 전달 드립니다.


카드 재생산 완료

지난 공지를 통해 안내된 내용과 같이, 카드에서 발견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카드 전량 재생산을 진행하였고, 현재 재생산이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기존의 문제점과 재생산을 통해 개선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존에 발생된 문제점

(1). 유물 카드 뒷면 색상 차이

(2). 보물 카드 뒷면 표시목


재생산을 통해 개선된 점

(1). 유물 카드 뒷면 색상 차이 개선

(2). 보물 카드 뒷면 표시목 문제 해결

(3). 카드 두께 향상




아래 사진에서 기존 카드와 재생산된 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존 카드>


<재생산된 카드>




재생산을 통해 기존의 문제점들을 대부분 해결하였지만, 위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여전히 일부 카드에서 미세한 색상의 차이가 발견되었습니다(이전에 비해서는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저희는 이 부분에 대해 공장측에 다시 문제를 제기하였고, 공장측으로부터 제조 공정상 확장판에 포함된 호박 광산 카드의 색상(파란색)으로 인해 기본판 유물 카드와 확장판 유물 카드의 색상을 완벽하게 일치시키기는 어렵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저희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내부적으로 많은 회의를 하였고, 근본적인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하기 어렵다면 차선책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야겠다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재생산된 카드의 색상 차이는 게임 진행에 지장을 줄 만큼 뚜렷하지는 않지만, 여전히 문제가 되는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해결 방안


저희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으로 유물 카드의 뒷면 그림이 인쇄된 카드 슬리브를 제공하는 것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현재 카드 슬리브 제작과 관련하여 제조업체 측과 단가를 협상하는 중이며, 협상 결과에 따라 해당 해결책의 진행 가능 여부가 결정될 예정입니다. 이것은 아직 확정된 사항이 아니며, 해당 내용이 확정되는 대로 추가 공지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배송 관련


현재 니어 앤 파 본제품은 모두 생산이 완료되었으며, 중국에 위치한 공장에서 선적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니어 앤 파 본제품과 같은 공장에서 제작된) 일부 스트레치 골을 제외한 대부분의 스트레치 골은 이미 저희 물류 창고에 입고되어 배송을 위한 포장 작업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현재 계획상으로는 니어 앤 파 본제품이 입고되는 대로 본제품과 스트레치 골을 먼저 발송하고, 카드 슬리브를 향후 별도 발송하는 것으로 틀을 잡고 있습니다.


가능한 한 1월 내 모든 제품의 입고가 가능하도록 일정을 계획하고 있으나, 코로나 사태로 인한 중국 공장 수요 집중과 중국 춘절의 영향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중국발 물류가 포화 상태에 있는 실정입니다. 이로 인해 배송 일정에 관해 조금 더 확정적인 답변을 드리지 못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 일정과 관련된 내용은 빠른 시일 내 추가 공지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예상치 못한 문제의 발생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된 것에 대해 거듭 죄송하단 말씀을 드립니다. 모든 문제를 해결하고 빠른 시일 내 본 프로젝트를 무사 완료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힘쓰겠습니다.


관련 문의 사항은 '창작자에게 문의하기' 또는 '로터스프로그게임즈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