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es

Notes

Notes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래드랜드] FAQ
작성자 로터스프로그게임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0-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28

어서오세요, 황야의 무법자 여러분.

<래드랜드>의 규칙과 관련하여 자주 접수되는 문의를 정리한 FAQ입니다. 게시된 내용 외 규칙에 대한 문의가 있을 경우, 댓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PC 환경이라면, 'Ctrl+F'를 통해 찾고 싶은 내용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카드 상세 설명

아르고 예스키

'아르고 예스키'가 캠프 열에 있다면, 해당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모든 인물 카드는 아르고 예스키의 능력을 얻습니다. 즉, 해당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모든 인물 카드는 '피해(비용 물 1)' 능력을 얻게 됩니다. 녹색 괄호 안에 표시된 내용은 능력이 아닌 특성이므로, 해당되지 않습니다. 인물 카드는 능력을 사용한 후 '준비 안됨' 상태가 되므로, 한 차례에 기존 능력과 아르고 예스키의 능력 중 1가지 능력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봉대

무방비 상태인 상대방의 캠프 또는 인물에 피해를 입힙니다. 그런 다음, 상대방이 자신(선봉대 카드의 능력을 사용한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카드 내용에서 언급하는 '자신'은 '선봉대 카드를 사용한 플레이어'임을 주의 바랍니다.
용병 캠프

카드 내용에서 언급하는 '파괴: 상대방이 선택한 상대방의 카드 중 하나'는 상대방의 앞에 놓인 카드 중 하나를 의미합니다. '상대방은 카드 2장을 버립니다'에서 카드 2장은 상대방의 손에 있는 카드 2장을 의미합니다.


FAQ

Q. 래드랜드 상자 뒷면에 접힌 부분이 있어요. 상자가 손상된 건가요?
A. 래드랜드 딜럭스 에디션은 자석을 이용해 상자를 여닫을 수 있게 제작되었습니다. 뒷면 부분의 접힌 곳은 뚜껑을 편하게 열고 닫을 수 있도록 의도적으로 제작된 것입니다. 따라서 해당 부분은 상자가 손상된 것이 아닙니다.


logo

아래 SNS 채널을 구독하고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

Home | KakaoTalk | Facebook | Instagram | YouTube

  kakao facebook instagram youtube

©2022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 All Rights Reserved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