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의 다양한 소식을 전합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로터스 프로그 6월 소식지
작성자 로터스프로그게임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5-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67

안녕하세요. 새로운 이야기 속으로의 여행,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입니다.


싱그러운 봄내음이 느껴지던 봄이 지나가고 여름이 왔습니다. 아직까진 태양 빛이 그리 뜨겁지 않아서인지 여름이 왔다는 실감이 나지 않네요. 여름 하면 떠오르는 것이 있죠. 바로 끝없이 펼쳐진 푸른 바다! 하지만, 코로나바이러스가 종식되지 않아 올해 피서도 실내에서 즐겨야 한다는 사실이 무척 안타까워요. 한여름의 무더위를 이겨내기 위해서는 특별한 계획이 필요해요. 보드게임은 그 특별한 계획에 분명 멋진 동반자가 될 거예요. 여러분의 올해 피서 계획은 무엇인가요?






<프로스트펑크: 더 보드게임> 한국어판의 선주문이 진행 중입니다.


향후 1쇄 제품 입고 시, <기본판>과 <프로스트랜더 확장>을 제외한 나머지 구성은 ‘선주문 수량 + A/S 수량’만 입고될 예정입니다. 미니어처를 비롯한 다양한 확장을 구매하고 싶다면 반드시 이번 선주문에 참여해주세요.


선주문은 6월 1일(화) 자정까지 진행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프로스트펑크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고 늦지 않게 선주문에 참여하세요!






<트레킹 12> 한국어판의 생산이 곧 완료될 예정입니다. 입고 시기는 6월 중순에서 7월 초 사이로 예상됩니다. 곧 더욱 자세한 소식을 전달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크라이트: 카드 게임> 한국어판의 생산이 곧 완료될 예정입니다. 입고 시기는 6월 말에서 7월 중순 사이로 예상됩니다. 곧 더욱 자세한 소식을 전달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스트로가노프> 한국어판의 현지화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스트로가노프 한국어판은 현재 생산이 진행 중이며, 올해 10월에 입고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16세기, 상업자본가 가문인 스트로가노프(Stroganov) 가문은 차르에게 많은 총애를 받았습니다. 차르는 그들의 부와 권력을 이용하기를 원했고, 스트로가노프 가문이 그들의 사업을 영위할 수 있도록 땅과 특권을 주었습니다. 세기말, 차르는 복잡하고 정복하기 어려운 우랄산맥 너머의 광활한 시베리아 대지로 러시아의 영토를 확장하기 위해 스트로가노프 가문에게 협조를 요청하였습니다. 스트로가노프 가문은 일을 수행할 카자크들을 고용하여 그 지역에서 사냥을 하고 모피를 거래하였습니다. 동쪽으로 향하기 위해서 말이죠.


여러분은 스트로가노프에서 막강한 스트로가노프 가문의 일원이 되어 카자크 사냥꾼들이 시베리아가 있는 동쪽을 향해 탐험하도록 지시할 것입니다. 카자크들은 날씨가 화창한 봄, 여름, 가을 동안 탐험을 하고, 값진 모피를 얻기 위해 사냥을 하고, 전진 기지를 세울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 여정 동안, 혹독한 겨울에 집으로 돌아오며 노래할 이야기들을 모을 것입니다. 코브자를 연주하며 부를 멋진 영웅담들을 말이죠! 러시아에서 여러분의 영향력을 키우기 위해서는 차르의 지속적인 총애가 필요합니다. 시베리아에서 그의 요청을 이행하여 권력을 유지하고, 스트로가노프 가문의 이름에 명예를 안겨주세요!





<룰벤더스> 한국어판의 현지화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룰벤더스 한국어판은 현재 생산이 진행 중이며, 올해 10월에 입고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룰벤더스 머신과 함께 시간 여행을 떠나보세요! 이 멋진 기계는 여러분을 해적, 공상과학, 판타지, 선사시대, 좀비, 아라비안나이트 등 신비롭고 멋진 세상으로 데려다 줄 것입니다.


여러분은 매 라운드마다 게임의 규칙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변화시키기 위해 지혜를 발휘해야만 합니다. 이번에는 어떤 방식으로 규칙을 비틀 것인가요? 과연 다른 모든 이들을 물리치고 규칙의 지배자가 될 수 있을까요?





<히포크라테스> 한국어판의 현지화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히포크라테스 한국어판은 현재 생산이 진행 중이며, 올해 10월에 입고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히포크라테스는 질병을 신의 형벌로 보고 그것을 종교적인 수행으로 치료해야 한다고 여겼던 시대에 태어났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환자의 질병에는 자연적인 원인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병이 열악한 식단과 환경적인 요인으로 인해 발생한다고 보았고, 휴식과 기초의학에 의존하는 자연적인 치료법을 사용하였습니다. 그러나 이제 히포크라테스는 인생의 황혼기를 맞이한 노인입니다. 그는 다음 세대의 의사들이 과학에 근거한 의학을 계속 이어나가기를 희망합니다.


여러분은 이 게임에서 높은 전문성을 가지고, 병에 걸린 사람들과 부상자들을 치료하는 의사들을 이끄는 히포크라테스의 제자가 됩니다. 모든 요소의 균형을 효율적으로 맞출 수 있는 플레이어만이 히포크라테스의 정통 후계자이자 게임의 승자가 될 것입니다!




<히든 리더스> 한국어판의 현지화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히든 리더스 한국어판은 2022년 1월에 입고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식 한국어판에서는 UV코팅 등 일부 업그레이드 요소를 제외한 모든 킥스타터 구성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제공 구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의 공지에서 확인 바랍니다.


-정식 한국어판 구성 안내: https://www.lotusfroggames.co.kr/article/news/1/647/





<토르투가 2199> 한국어판의 현지화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언어 요소가 없는 내용물의 경우 이미 생산이 시작되었으며, 나머지 내용물 역시 6월 중순경부터 생산이 시작될 예정입니다. 입고는 올해 10월 예정입니다.




<슬리핑 갓즈> 한국어판의 대략적인 생산 일정이 잡혔습니다. 13개국의 언어판본이 함께 생산될 예정이며, 생산은 올해 10월부터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생산 완료 시기는 2022년 3월로 예상하고 있으며, 국내 입고는 2022년 4월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슬리핑 갓즈는 현재 현지화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이번 슬리핑 갓즈의 현지화 작업에는 니어 앤 파의 현지화 작업을 함께한 소설 작가님이 참여합니다. 번역 품질이 중요하게 작용하는 타이틀인 만큼 보다 높은 품질의 현지화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류리크: 키예프의 여명>, <류리크: 스톤&블레이드> 한국어판의 생산이 진행 중입니다. 일부 내용물은 이미 생산이 완료되었지만, 종이와 관련된 내용물의 경우 자재 수급 등의 문제로 인해 생산 속도가 조금 지연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유로 현재 7월 국내 입고를 예상하고 있으며, 제조공장으로부터 조금 더 구체적인 일정을 전달 받는 대로 추가 안내를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류리크의 일반 판매와 관련된 문의가 많이 접수되어 관련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이번에 입고되는 류리크 한국어판의 일반 판매 수량은 약 30개 정도입니다(A/S 물량 제외). 선주문 당시, 저희가 사전에 생산을 계획한 수량의 대부분이 판매된 관계로 일반 판매 수량이 적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류리크의 일반 판매는 선주문 수량이 모두 배송되고 난 뒤, 일정 기간(A/S 처리를 위한 기간)이 지난 이후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제품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류리크 선주문과 관련된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 링크의 류리크 선주문 통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류리크 선주문 통합 페이지: https://www.lotusfroggames.co.kr/article/news/1/633/




<상인들의 계곡> 시리즈의 현지화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지난 5월부터 현지화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전 시리즈의 용어 통일 및 번역 품질 개선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사전에 안내 드린 내용과 같이, 6월 말 생산을 시작할 수 있도록 남은 한 달 간 반복적으로 검수 및 교정 작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추가 업데이트가 있을 경우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상인들의 계곡 선주문과 관련된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 링크의 상인들의 계곡 선주문 통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상인들의 계곡 선주문 통합 페이지: https://www.lotusfroggames.co.kr/article/news/1/630/







logo

아래 SNS 채널을 구독하고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

Home | KakaoTalk | Facebook | Instagram | YouTube

  kakao facebook instagram youtube

©2021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 All Rights Reserved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보드라이프맨 2021-06-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기대되는 게임들이 너무 많네요^^
  • 로터스프로그게임즈 2021-06-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기대의 말씀에 감사드립니다! :)
스팸신고 스팸해제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