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의 다양한 소식을 전합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류리크] 킥스타터 업데이트 #16
작성자 로터스프로그게임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4-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89



안녕하세요, 위대한 키예프 공국의 예비 통치자 여러분.


류리크: 스톤 & 블레이드 킥스타터의 열여섯 번째 업데이트 소식을 전달 드립니다. 원작사에서 진행 중인 생산 일정이 지연됨에 따라 한국어판의 배송 일정 역시 약간 지연될 가능성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원작사로부터 전달받은 생산 완료 일정은 5월 중순경입니다. 중국에 위치한 제조공장에서 국내의 저희 창고로 입고되기까지는 약 1-2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 일정에 따르면 6월 내 배송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계속되는 지연으로 인해 해당 일정을 장담하기가 어려운 실정입니다. 업데이트가 있는 대로 계속해서 해당 내용을 전달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킥스타터 원문 링크: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piecekeepergames/rurik-stone-and-blade/posts/3148943


킥스타터 업데이트 #16


안녕하세요 후원자 여러분,


스톤 & 블레이드의 진행 상황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 내용을 전달 드립니다. 류리크의 생산과 물류가 지연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물론 긍정적인 소식도 있지만, 저희는 부정적인 소식을 먼저 전하고 싶었습니다.



마침내 하단 트레이가 성공적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전체 현황

  • 제조공장은 중국 춘절이 끝나고 작업을 재개한 이후 나머지 샘플들을 정확하고 일정에 맞춰 제작하기 위해 힘써 왔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샘플링 문제와 지연으로 인해 남겨두었던 한 달의 여유 시간을 소비하였습니다.
  • 저희는 현재 5월 중순에 생산이 완료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 현재 모든 여유 시간을 사용하였고, 전 세계적으로 물류 상황이 불안정함에 따라 10월에 배송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희는 이 새로운 일정이 틀렸기를 바랍니다. 이론적으로 보았을 때 여전히 9월에 배송이 가능할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현실적으로 바라보고, 기대치를 낮추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 새로운 일정보다 빨리 배송하여 여러분을 놀라게 해줄 수 있으면 좋겠군요.



샘플 그리고 생산 관련 업데이트

  • 카드/박스/펀치보드/규칙서/보관 가이드의 생산이 완료되었습니다.
  • 목재 내용물: 생산 중입니다.
  • 미니어처: 미니어처는 샘플링 과정에서의 어려움으로 인해 지연되었습니다. 한 달의 여유 시간을 사용한 이유 중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류리크의 미니어처를 높은 수준으로 제작하기 위해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리더 미니어처가 무척 멋져 보이네요! 하지만, 바닥의 원형 베이스는 여전히 조정이 필요해 보입니다.



a) 중국 춘절 이전에, 저희는 원형 베이스의 형태를 확정짓기 위해 업데이트된 샘플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원형 베이스가 플라스틱 링에 맞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업데이트된 샘플은 예정보다 늦게 도착하였으며, 원형 베이스 문제는 해결했지만, 다른 문제가 있었습니다.


b) 위의 사진에서 새로운 문제점들을 모두 해결한 최신 샘플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원형 베이스의 크기가 맞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다음 주에 완성될 다음 샘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희는 곧 그들을 승인하고 미니어처를 대량 생산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플락스틱 트레이: 하단 트레이의 최신 샘플을 받았는데 모든 내용물이 잘 수납되는군요! 저희는 트레이를 승인했습니다(건축물용 트레이는 이전에 이미 승인되었습니다). 대량 생산 전 마지막 단계는 제조공장이 트레이 모서리에 튀어나온 부분을 추가하여 뚜껑이 제자리에 고정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저희는 이것이 2주 내에 완료되고, 곧 생산이 진행될 것이라고 예상합니다(미니어처보다 짧은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 사진을 통해 모든 내용물을 트레이에 넣었을 때 여유 공간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기본판 내용물과 애드온: 확장판과 마찬가지로 모든 내용물의 생산이 다양한 단계에서 진행 중입니다. 저희는 플레이매트 샘플 3개와 허니 큐브 샘플 3개를 확인하였습니다. 허니 큐브는 최종 승인되었고, 다음 주에 플레이매트의 최신 샘플이 도착할 예정입니다.



잠재적인 물류 지연에 대한 안내

“정상적인 운임 및 납기 일정 하에서, 저희는 여전히 9월에 스톤 & 블레이드의 배송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전 세계의 운송업계는 사상 초유의 대란을 겪고 있습니다.


배경: 여러분 대부분이 이미 이 소식을 들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호러 이야기와 관련된 킥스타터 캠페인의 배송 지연, 배송 지연으로 인한 심각한 재고 부족에 대해 주주들에게 경고하는 나이키의 이야기, 일주일 이상 차단된 수에즈 운하에 대한 소식들 말이죠. 하지만 아직 이러한 소식에 대해 듣지 못했거나, 더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의 기사를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https://www.nytimes.com/2021/03/06/business/global-shipping.html


이 프로젝트에 미치는 영향: 그 누구도 현재 시점에서 물류 처리 시간이 얼마나 걸릴지 장담할 수 없을 것입니다.



현재 진행 중인 작업:


1) 저희의 모든 물류 파트너와 협의 중이며, 지연 가능성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모든 합리적인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2) 저희가 보유한 모든 정보를 매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것입니다.


저희와 다른 모든 프로젝트 창작자들에게 물류 및 배송 지연에 관해 인내심을 베풀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기대해주세요!


저희는 다음 번엔 더 많은 좋은 소식을 공유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따뜻한 날씨를 마음껏 만끽할 수 있길 바랍니다. 즐거운 부활절 주말 보내세요!



해피 게이밍,

Kirk & Emily



하단 트레이의 다른 이미지(뚜껑 포함).




건축물 트레이 최종 버전!




3종 리더 미니어처의 뒷모습.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류영윤 2021-04-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건물트레이 셋팅시 게임플레이 공간을 많이차지하거나 하지는 않나요??
  • 로터스프로그게임즈 2021-04-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사진에 보이는 것과 같이 성인 남성 손바닥 2개 정도의 크기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
스팸신고 스팸해제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