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의 다양한 소식을 전합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니어 앤 파] 배송 관련 추가 안내
작성자 로터스프로그게임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3-1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5

안녕하세요, 아르지움의 여행자 여러분.


<니어 앤 파> 리워드의 배송과 관련하여 유사한 문의가 많이 접수되고 있어 아래와 같이 해당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1. CJ대한통운 앱에서 송장번호가 사라졌어요

택배 예약이 되어있는 채로 일주일 내 발송이 진행되지 않아 앱에 송장번호가 표시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실제 배송 진행 시 다시 송장번호가 표시될 예정입니다.


2. 배송 기간이 길게 설정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이번 니어 앤 파 프로젝트의 경우, 많은 사은품으로 인해 전체 구성이 일반 제품에 비해 복잡한 관계로 배송 기간이 길게 설정되었습니다. 공장으로부터 포장 작업까지 모두 완료된 채로 제품을 제공 받거나, 대형 물류 포장 업체를 이용할 경우 이 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지만, 아래와 같은 사유로 인해 이와 같이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1). 일부 타사 제품과 같이, 제조 공장으로부터 픽업 전 택배 포장 작업까지 모두 마친 후 제공 받을 경우, 택배 포장을 위한 작업이 불필요하므로 배송 기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다만, 다음 사유로 인해 해당 내용과 같이 처리하지 못하였습니다. 일부 사은품은 니어 앤 파 본 제품을 제조한 공장이 아닌 타 공장에서 제조되었고, 또 생산 완료 시기가 각각 달랐기에 중국에 소재한 제조 공장에 사전 택배 포장 작업을 의뢰하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또한, 사전 택배 포장을 요청할 경우 선적해야하는 물품의 부피가 몇 배나 증가하고, 운송 비용 역시 그만큼 증가하게 됩니다. 이번 프로젝트의 경우, 후원자분들께 최대한 합리적인 금액에 최대한 많은 혜택을 돌려드리는 것이 목적이었기에 사전 포장 작업을 요청하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2). 저희는 가능한 한 저희가 출시하는 모든 제품의 물류를 직접 처리하고 있습니다. 이번 니어 앤 파 프로젝트 역시 외부 물류 업체를 이용하지 않고, 저희 물류팀과 추가로 고용된 단기 아르바이트들로 구성된 인원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형 물류 업체를 이용할 경우 좀 더 빠른 택배 포장과 배송 진행을 기대할 수 있지만, 저희가 직접 포장 작업을 감독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이로 인해 조금 더 안전한 제품의 포장을 위해 이번 니어 앤 파 프로젝트 역시 모든 물량을 직접 처리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3. 일부 물량 배송 지연

지난 공지를 통해 택배 포장 작업의 난도와 많은 물량 등을 고려하여 3월 11일부터 3월 19일에 걸쳐 약 8일 간 배송이 진행될 예정이라는 내용을 안내 드렸습니다. 하지만 배송 과정에서의 이슈로 인해 일부 물량의 배송이 다음 주 수요일(3월 24일)까지 지연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현재 <니어 앤 파> 리워드는 전체 약 1650개의 물량 중 약 1300개의 물량이 발송되었습니다. 기존 예정대로라면 3월 17일(수) 또는 3월 18일(목) 내에 모든 물량이 발송될 예정이었으며, 여유 기간을 하루 더 두어 3월 19일(금)에 모든 물량이 발송될 것이라는 안내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주소 변경을 마감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주소 변경 물량이 발생하는 관계로 발송 작업이 조금 지연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접수된 마감 이후 주소 변경 건은 약 250건 정도입니다. 주소 변경 건이 발생한 경우 저희 물류팀에서 해당 택배 상자를 직접 찾아 다시 택배 등록을 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이로 인해 해당 택배와 송장번호가 가까운 일부 물량의 경우 당일 픽업되지 않고 지연되는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후원번호가 앞자리임에도 불구하고 아직 배송이 진행되지 않은 경우 이러한 사유로 인해 배송이 지연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저희 고객센터를 통해 해당 내용을 접수해주신다면, 해당 건은 최대한 우선하여 발송할 수 있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배송 과정에 애로 사항이 발생하는 이유는 저희가 아직 미숙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과 요청 또는 불만 사항 등을 모두 겸허히 수용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의 소리와 새로운 프로젝트들을 진행하며 얻은 경험을 발판으로 삼아 더 나은 방향으로 성장해나가는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아래 고객센터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이메일: support@lotusfroggames.com

-전화번호: 070-7366-2280

-운영시간: 평일 오전10~오후 5시 (공휴일 휴무)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