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의 다양한 소식을 전합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니어 앤 파] 배송 및 A/S 관련 안내
작성자 로터스프로그게임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3-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59

안녕하세요, 아르지움의 여행자 여러분.


<니어 앤 파> 프로젝트의 리워드 발송이 진행됨에 따라 몇 가지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1. 배송 관련 안내

현재 <니어 앤 파> 리워드의 발송이 진행 중입니다. 리워드는 사전 안내와 같이 3월 11일부터 3월 19일까지 순차적으로 발송되며, 현재까지 약 600개 정도의 수량이 발송되었습니다. 이번 니어 앤 파 프로젝트의 경우 택배 포장을 위한 구성이 다양하고, 전체 물량이 많은 관계로 이와 같이 배송 시일에 차이가 발생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최대한 후원 순서에 따라 리워드를 발송 드릴 수 있도록 조율하고 있으나, 실제 운송 업무상 해당 순서를 정확하게 지키는 것이 어려울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텀블벅 ID에 송장 번호가 등록되어 있는 경우 정해진 기간 내 모두 정상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며, 3월 23일(화) 이후로도 리워드를 수령하지 못한 분께서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 또는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의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2. A/S 접수 방법 안내

리워드 수령 후 A/S가 필요한 분께서는 아래 접수처로 A/S 내용을 접수 부탁드립니다. A/S 접수 시 텀블벅 후원번호를 함께 기재해주시면 조금 더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3. 카드 A/S 안내

<니어 앤 파> 리워드를 발송하며 제품이 적재된 팔레트를 해체할 때마다 무작위 검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검수 과정에서 뒷면 색상에 문제가 있는 카드를 발견하였습니다. 이에 공장측에 해당 내용에 관해 확인을 요청하였고, 공장측 과실로 인해 일부 제품에 재생산 전의 카드가 포함되어 있다는 내용과 문제가 해결된 새로운 카드를 추가로 보내주겠다는 내용을 답변 받았습니다. 만약 문제가 있는 카드를 받으신 분께서는 저희 A/S 접수처를 통해 (텀블벅 후원번호를 기재하여) 해당 내용을 접수 부탁드리며, 공장으로부터 새로운 카드를 제공받는 대로 발송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4. 오토마 규칙 관련 안내

이번에 발송된 <니어 앤 파> 리워드 구성에는 펀딩 한정 오토마 카드 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오토마 관련 규칙서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해당 오토마 규칙은 팬 메이드 규칙이며 공식 규칙이 아닙니다. 이에 따라 실물 규칙서의 인쇄 & 배포가 어려움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토마 규칙서는 저희 홈페이지에서 PDF 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오토마 규칙서의 한국어 버전 작업이 완료되는 대로 해당 내용을 다시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외 <니어 앤 파>와 관련된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창작자에게 문의하기' 또는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의 고객센터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