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의 다양한 소식을 전합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로터스 프로그 3월 소식지
작성자 로터스프로그게임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2-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89


안녕하세요. 새로운 이야기 속으로의 여행,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입니다.


새해가 밝은지도 어느덧 시간이 흘러 따뜻한 봄이 한 걸음씩 다가오고 있습니다. 낯설기만 했던 2021이라는 숫자가 이제는 점차 익숙해져 가네요. 추위가 끝나고 따스한 봄바람이 불어오면 이제 비로소 2021년이 밝았다는 사실이 실감 날 것 같습니다. 봄은 시작의 계절이기도 합니다. 저희 역시 3월을 맞아 또다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도 힘찬 소의 기운에 힘입어 그동안 시도해보지 못했던 새로운 일들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상인들의 계곡 전 시리즈의 한국어판 출시를 위한 펀딩이 진행 중입니다.


많은 분들의 성원으로 인해 펀딩 시작 약 8시간만에 펀딩 목표 금액을 달성하였으며, 이에 따라 상인들의 계곡 모든 시리즈가 동시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상세한 펀딩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펀딩 기간: 2월 24일(수) ~ 3월 15일(월) 밤 12시까지
  • 배송 예정일: 2021년 10월 31일 이내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관련 링크: https://www.lotusfroggames.co.kr/article/news/1/398/



니어 앤 파 한국어판이 곧 입고될 예정입니다.


현재 선적 절차를 진행 중이며, 상해>부산 항편을 통해 입고될 예정입니다.


니어 앤 파 본제품이 국내에 입고되는 즉시 검품을 진행한 후, 택배 포장 및 발송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며, 발송은 3월 둘째 주부터 진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펀딩 한정 물품을 제외한 일반판의 판매는 4월 중 국내의 여러 유통업체를 통해 진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발송 및 주소 변경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관련 링크: https://www.lotusfroggames.co.kr/article/news/1/390/



스트로가노프 한국어판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국내에도 많은 팬들을 보유한 작가 Andreas Steding의 신작, 스트로가노프의 한국어판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스트로가노프는 16세기 러시아의 스트로가노프 가문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게임을 하는 동안 시베리아의 광활한 벌판을 넘나들며, 부와 명성을 얻기 위해 사냥을 하고, 최고의 모피를 모으기 위해 노력하게 될 것입니다. 스트로가노프는 작가의 전작들처럼 게임 내 모든 행동이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다양한 점수 루트를 제공합니다. 계속해서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최고의 수가 무엇인지 고민하는 것을 즐기는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드리는 작품입니다.


현재 킥스타터가 진행 중이며, 한국어판은 향후 별도로 정식 출시될 예정입니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킥스타터 및 안내 링크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킥스타터 링크: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gamebrewer/stroganov/

안내 링크: https://www.lotusfroggames.co.kr/article/news/1/388/



펀자이 한국어판이 전량 품절되었습니다. 아쉽게도 예정된 프로젝트가 많은 관계로 당분간 재입고 계획이 없으며, 현재 일부 유통사를 통해 남은 재고를 구입 가능합니다. 펀자이 구매를 고민하셨던 분들은 늦기 전에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슬리핑 갓즈 한국어판 관련 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슬리핑 갓즈는 현재 전 세계의 출판사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게임 중 하나입니다. 공동 생산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출판사들 수가 점점 늘어나면서 전체 일정을 기존 계획보다 약간 더 미루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새롭게 일정을 조율하여 올해 10월 중 생산을 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기존 출시된 영문 킥스타터 버전을 제외한 타 언어 버전 역시 같은 시기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한국어판은 기본판, Tide of Ruin 확장, Dungeons 확장이 동시에 출시될 예정이며, 소장 가치를 높여줄 수 있는 애드온(혹은 사은품) 구성을 기획 중에 있습니다.


향후 더욱 자세한 소식을 전달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크라이트: 카드 게임 한국어판 관련 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3월 중 아크라이트: 카드 게임 한국어판의 선주문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선주문에 참여할 시 킥스타터와 동일하게 올해 6월경 제품이 발송될 예정입니다.


향후 더욱 자세한 소식을 전달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프로스트펑크: 더 보드게임 한국어판 관련 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4월 중 프로스트펑크: 더 보드게임 한국어판의 선주문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기존 안내와 같이 킥스타터 한정으로 제공되는 드롭 쉐도우 옵션을 제외하고는 모든 구성을 제공 가능하도록 할 예정입니다. 선주문에 참여할 시 킥스타터와 동일하게 올해 10월경 제품이 발송될 예정입니다.


향후 더욱 자세한 소식을 전달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방랑트레킹12의 생산 완료 일정이 4월로 연기되었습니다.


방랑과 트레킹12는 현재 동일한 공장에서 생산 중이며, 해당 공장의 사정에 따라 불가피하게 약 한 달 정도 지연되게 되었습니다.


향후 더욱 자세한 소식을 전달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보덕 2021-03-0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프로스트 펑크, 슬리핑 갓즈 많이 기대중입니다 : ) 파이팅
  • 로터스프로그게임즈 2021-03-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기대의 말씀에 감사드립니다. :)
스팸신고 스팸해제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