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의 다양한 소식을 전합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로터스 프로그 2월 소식지
작성자 로터스프로그게임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1-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14


안녕하세요. 새로운 이야기 속으로의 여행,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입니다.


2021년 새해가 밝은지도 어느덧 한 달이 흘렀습니다. 올해는 코로나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인해 새해의 기분을 마음껏 만끽하지 못한 것 같아 조금 아쉬운 마음이 드네요. 많은 분들이 타격을 받고 있는 만큼 하루빨리 종식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희 역시 코로나의 영향으로 인해 여러 부분에서 업무 속도가 지연되고 있어 많은 난항을 겪고 있습니다. 이에 발걸음을 조금 늦추고 천천히 문제를 해결해나가려고 합니다.


우리나라 최대의 명절 중 하나인 설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주의가 많이 필요한 시기인 만큼 모두 특별히 더 유의하시어 건강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니어 앤 파 한국어판의 입고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빠르면 2월 말, 늦으면 3월 중 입고될 것으로 예상되며, 최대한 빠른 시일 내 입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관련 링크1: https://www.lotusfroggames.co.kr/article/news/1/373/

관련 링크2: https://www.lotusfroggames.co.kr/article/news/1/375/



상인들의 계곡 관련 소식을 전달 드립니다.


지난 1월 중 <상인들의 계곡: 1. 특별한 상인들의 길드>와 <상인들의 계곡: 체계적인 유럽 비버 미니 확장>의 출시를 기념하여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성원 속에 약 970개 가량의 판매 수량이 전량 품절되었으며, 현재 A/S를 위한 일부 물량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1. 다음 시리즈 출시 일정 안내


상인들의 계곡1의 인기에 힘입어 다음 시리즈의 출시 일정을 앞당기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의 요청에 따라 크라우드 펀딩의 형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여러 가지 상황을 감안하여 배송 지연 등 리스크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금 더 세심하게 프로젝트를 기획할 예정입니다. 아래 해당 프로젝트와 관련된 Q&A를 정리하였으며, 추가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댓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Q&A에 추가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출시 일정 관련 Q&A


Q1. 어느 플랫폼을 통해 진행되나요?

A. 현재 프로젝트를 기획 중이며, 아직 진행 플랫폼은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빠른 시일 내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Q2. 펀딩에 실패할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A. 일반적인 선주문 프로젝트와 달리 펀딩 목표 금액이 다소 높게 책정될 예정입니다. 목표 금액을 달성하지 못해 펀딩에 실패할 경우, 전체 시리즈의 동시 출시를 위한 해당 프로젝트는 무산되며, 기존 계획대로 한 시리즈씩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Q3. 상인들의 계곡1과 비버 미니 확장을 다시 구매할 수 있나요?

A. 상인들의 계곡1과 비버 미니 확장이 품절됨에 따라 추가 물량을 생산할 계획입니다. 펀딩이 성공할 경우, 펀딩 후원 수량을 고려하여 재판 수량을 생산할 계획입니다. 펀딩이 실패할 경우, 상인들의 계곡2의 출시와 함께 소량만 생산될 예정입니다.


Q4. 구성과 가격이 궁금해요.

A. 구성의 경우, 상인들의 계곡1, 2, 3, 콜렉션, 비버 미니 확장을 모두 제공할 예정이며, 플레이매트 등과 같은 추가 애드온의 제공도 내부적으로 논의 중에 있습니다. 가격의 경우, 아직 확정되지 않았으며, 최대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Q5. 펀딩은 언제쯤 진행될 예정인가요?

A. 2월 내 펀딩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지만, 현재 다른 펀딩 프로젝트인 니어 앤 파가 아직 완료되지 않은 관계로 내부적으로 많은 고민 중에 있습니다. 펀딩 시기에 관해서는 향후 다시 공지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오류 교정 및 수정 카드 배포 안내


별도의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린 내용과 같이 오류가 교정된 수정 카드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수정 카드는 상인들의 계곡1 재판과 함께 생산될 예정이며, 예상되는 제공 시기는 올해 여름입니다. 수정 카드의 배포 전, 1쇄 구매자분들의 A/S 접수 관련 안내 게시글을 공지할 예정입니다. 수정 카드의 제공 전까지 게시된 오류 관련 공지를 참고하여 게임을 이용 부탁드리며, 최대한 빠른 시일 내 수정 카드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 FAQ 업데이트 관련 안내


상인들의 계곡 규칙 및 카드 효과와 관련된 상세한 내용을 정리하여 홈페이지에 상인들의 계곡 FAQ를 게시할 예정입니다. 현재 FAQ 목록을 작성하는 중이며, 홈페이지 Notes 게시판을 통해 제공될 예정입니다. 빠른 시일 내 준비하여 업로드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링크: https://www.lotusfroggames.co.kr/article/news/1/366/




탕 가든 한국어판이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지난 1월 중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출시 특가 행사를 진행하였으며, 많은 분들의 성원 덕분에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현재 탕 가든은 로터스프로그게임즈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곧 다른 유통사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입니다.



구매 링크: https://www.lotusfroggames.co.kr/product/%ED%83%95-%EA%B0%80%EB%93%A0/35/category/24/display/1/


 


아크라이트: 카드 게임 한국어판의 생산이 진행 중입니다. 현재 언어와 무관한 내용물의 생산이 진행 중이며, 한국어 현지화 작업 역시 곧 완료되어 제조사 측에 전달될 예정입니다. 현재 그래픽 작업 및 규칙서의 초벌 번역이 완료되었으며, 규칙서의 최종 검수를 진행하는 중입니다. 아크라이트: 카드 게임 한국어판은 올해 4월~6월 사이 국내 입고되어 정식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며, 향후 더 자세한 소식을 전달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방랑 한국어판의 생산이 곧 완료될 예정입니다.


이번 한국어판 출시를 통해 제공되는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방랑


방랑: 보석 지도


방랑: 동물 5종 프로모팩


전용 메탈 코인 40개 세트



향후 더 자세한 소식을 전달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신작과 관련된 많은 문의와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공개된 출시 예정 타이틀 외 추가 신작에 관한 소식은 출시일 또는 프로젝트 진행 일정과 근접하여 소개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간혹 일부 타이틀의 경우 프로모션 등의 목적으로 파트너사를 통해 먼저 소개될 수도 있으며, 그러한 경우 가능한 한 빠르게 제품 구성 관련 정보 등을 공지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조현석 2021-01-3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아크라이트 카드게임이 아닌 기본게임?본판?의 출시계획이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 로터스프로그게임즈 2021-02-0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아쉽게도 오리지널 아크라이트 게임은 출시 계획이 없습니다. 아크라이트 카드 게임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
  • A군 2021-01-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로터스프로그게임즈 2021-02-0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A군 2021-01-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로터스프로그게임즈 2021-01-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