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의 다양한 소식을 전합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니어 앤 파] 배송 지연 안내
작성자 로터스프로그게임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2-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30



안녕하세요, 아르지움의 여행자 여러분.


니어 앤 파 관련 소식을 전달 드립니다.


1. 배송 정보 변경 안내

빠른 배송 업무 처리를 위해 배송 정보 변경이 필요한 분께서는 2020년 12월 31일까지 주소 변경을 완료해주시길 바랍니다. 배송 정보 변경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텀블벅 로그인 > 후원현황 > 니어 앤 파 프로젝트 클릭 > 하단 배송 정보 탭에서 '변경' 버튼 클릭


관련 문의 사항은 '창작자에게 문의하기' 또는 '로터스프로그게임즈 고객센터(info@lotusfroggames.com)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2. 배송 지연 안내

12월 31일 전 발송으로 예정되어 있던 니어 앤 파 프로젝트의 리워드 발송이 불가피한 사정으로 인해 지연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니어 앤 파를 기다리고 계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단 말씀을 드립니다. 배송이 지연된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지난 주 니어 앤 파 한국어판의 생산이 완료되었으며, 기존 예정대로라면 이번 주 내 국내 입고될 예정이었습니다. 저희는 국내 입고를 위해 모든 제품을 선적하기 전, 일부 제품을 미리 전달 받아 한 번 더 최종 검수를 진행하였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제품 내 카드에서 문제점을 발견했습니다.





먼저, 위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듯 유물 카드의 뒷면 색상에서 현저한 차이가 확인되었습니다. 유물 카드는 확장 또는 프로모를 포함하여 게임을 진행할 시 기본판의 카드와 섞어서 사용합니다. 따라서 뒷면이 구분될 경우 게임에 지장을 줄 수 있으므로 개선이 필요한 사항이라고 판단하였습니다.





그리고 위 사진과 같이 일부 보물 카드의 뒷면에서 표시목이 확인되었습니다. 육안으로 잘 구분이 되지 않는 미세한 표시목이지만, 이 역시 게임 진행에 지장을 줄 수 있는 사항인 만큼 개선이 필요한 부분이라고 판단하였습니다.


해외 판본을 포함하여 5,000카피가 넘는 수량을 동시에 생산하다 보니 발생한 문제로 보이며, 해당 문제점들을 개선하기 위해 니어 앤 파를 생산한 공장 측과 많은 논의를 하였습니다. 그 결과, 생산이 완료된 니어 앤 파 제품의 기존 카드들을 모두 폐기하고, 카드의 품질 향상을 위해 전량 재인쇄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카드의 재인쇄 및 제품을 다시 패키징하는 작업을 위한 시간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저희는 기존에 예정되어 있던 선편(운송)을 취소하고 다시 운송 일정을 조율하는 중에 있습니다.


공장 측의 일정을 확인한 결과, 카드의 재인쇄 및 패키징 작업은 12월 내 모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며, 제품의 선적은 1월 중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위와 같은 사유로 인해 리워드의 발송이 지연되었습니다. 새로운 배송일이 확정되는 대로 빠르게 공지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배송 지연으로 인해 심려를 끼쳐 드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하단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가 아직 부족한 바람에 발생한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해외 출판사들과 함께 진행하는 프로젝트인 만큼, 변수에 대비해 프로젝트 일정에 조금 더 충분한 여유 시간을 두었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한 저희 잘못입니다. 더 이상 추가 지연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대한 세심히 업무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를 향해 따뜻한 말씀을 건네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송구함과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보드라이프맨 2020-12-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연말에도 고생 많으십니다. 새해에 더욱 번창하시리라 믿습니다^^
  • 로터스프로그게임즈 2020-12-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언제나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를 향해 보내주시는 따뜻한 응원과 격려의 말씀에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
  • 한창윤 2020-12-2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충분히 일어날 수 있는 일이라고 봅니다~! 기대하고 있긴 했지만 그 정도는 기다릴 수 있습니다ㅎㅎ 항상 소비자측에서 생각해주시고 노력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 로터스프로그게임즈 2020-12-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격려의 말씀에 감사드립니다. 기다린 만큼 우수한 품질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