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의 다양한 소식을 전합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기어웍스 관련 업데이트 및 새로운 프로젝트 안내
작성자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9-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4

안녕하세요! 새로운 이야기 속으로의 여행,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입니다.


기어웍스 생산 관련 업데이트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기어웍스 디럭스 에디션 한국어판의 샘플 제작이 완료되어 곧 도착할 예정입니다. 플레이매트는 이미 전량 생산 완료되었으며, 한국어판 카피는 샘플의 승인 후 대량 생산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샘플이 도착하면 샘플의 사진과 함께 세부사항을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앞서의 업데이트에서 언급드렸던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의 조금 색다른 프로젝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보드게임이 PC, 모바일, 콘솔 등과 같은 디지털 게임과 구분되는 가장 큰 요소는 사람과 사람의 만남이라고 생각합니다. 함께 게임을 하며 대화를 나누고 교감할 수 있다는 것이 보드게임의 매력이죠! 하지만 함께 보드게임을 즐길 사람과 만날 장소까지 게임을 운반해야한다는 제약이 있습니다. 동호회 가기 전, 명절에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의 곁으로 가기 전, 새로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기 전, 누군가와 함께 즐길 보드게임을 고르고 챙기는 것은 보드게이머에게 무척 설레는 순간입니다. 그러나 하고 싶은 게임은 많고, 모두 들고 가기엔 이동이 부담스러워 사이즈가 작은 게임 위주로 챙겨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로 보드게임을 챙길 때, 일반적인 백팩엔 큰 사이즈의 게임은 1개 밖에 들어가지 않고, 여러 개의 게임을 들고가기 위해선 백팩을 메고 양손 가득 보드게임이 담긴 가방을 들어야 했습니다. 그럴 때마다 가방의 부피와 자유롭지 못한 손으로 인해 무척 불편함을 느꼈습니다. 또한, 언제든지 보드게임을 즐기기 위해 차량의 트렁크에 게임박스들을 보관하기도 하였지만, 오랫동안 보관하기에는 많은 보드게이머분들께서 두려워하시는 박스손상(!)이 우려되었죠. 그래서 해외에서 판매하거나 킥스타터를 진행하였던 보드게임 전용 가방을 구매하여 이용해보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해외 배송료를 포함하여 큰 비용을 들여 구매한 것 치고는 만족스럽지 못한 품질의 가방이 많았습니다. 때문에 언젠가 높은 퀄리티의 보드게임 전용 가방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을 했고, 올해 초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를 설립하면서 꼭 이뤄야할 과제 중 하나라고 여겼습니다. 그리고 많은 기간의 연구 끝에 드디어 여러분께 국내 최초 보드게임 전용 백팩을 소개하게 되어 무척이나 감회가 새롭습니다. 기쁜 마음에 사설이 너무 길었네요( ͡° ͜ʖ ͡°). 여러분께 로터스 프로그 백팩을 첫 공개합니다!



(아래는 프로토타입 사진입니다.)


 

-로터스 프로그 백팩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판매 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로터스 프로그 백팩은 가방에 사용되는 원단 중 가장 튼튼하고,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마트지로 제작됩니다. 현재 국내 공장을 통해 생산을 위한 준비가 모두 끝났으며, 판매를 진행할 플랫폼을 고려 중에 있습니다.


-로터스 프로그 백팩과 관련된 다양한 아이디어 & 문의사항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ex. 이런 기능 추가되면 좋을 것 같아요! / 판매 가격이 이 정도면 합리적일 것 같아요. / 이 게임들 수납되나요?)


-본 프로젝트와 관련된 문의사항 또는 아이디어 제시는 본 게시글에 댓글, 서비스센터 이메일(info@lotusfroggames.com), 또는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 홈페이지의 Contact란을 통해 전달 바랍니다.



곧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의 두 번째 이야기, 새로운 게임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