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의 다양한 소식을 전합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류리크] 킥스타터 업데이트 #13
작성자 로터스프로그게임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2-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28







안녕하세요, 키에반 루스의 잠재적 왕위 계승자 여러분.


류리크: 스톤 & 블레이드 킥스타터의 열세 번째 업데이트 소식을 전달 드립니다. 한국어판 예약 참여자분들께서는 플렛지 매니저와 관련된 내용은 제외하고 읽어주세요.



킥스타터 원문 링크: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piecekeepergames/rurik-stone-and-blade/posts/3049680



킥스타터 업데이트 #13

샘플 작업 진행 중 + 플렛지 업그레이드를 위한 마지막 기회


안녕하세요 후원자 여러분,


현재 샘플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것은 매우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추가 애드 온 구입 또는 플렛지 업그레이드를 위한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1) 샘플 진행 상태 업데이트 & 사진

2) 플렛지 매니저 리워드 종료 안내



플렛지 매니저가 12월 15일 종료됩니다.


12월 15일 화욜인은 플렛지 매니저에서 리워드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애드 온을 구입할 수 있는 마지막 날입니다!


-$1 후원자의 경우, 12월 15일 오후 11시 59분 (CST 기준) 이후에 자사의 홈페이지에서 정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구매한 후원자들을 위해 더 이상 리워드를 수정할 수 없도록 막을 것이지만, 배송 전까지 계속해서 주소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플렛지 매니저 계정과 관련된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이 링크에서 이메일을 요청하세요: https://www.jetbacker.com/rurik-stone-ks/resend-email







여러 버전의 샘플(및 레고 배송)로 인해 한동안 게임 테이블을 사용할 수 없겠군요!



샘플 진행 현황


간략한 요약: 일부 부품들은 생산이 완료되었고, 어떤 부품은 생산 중이며, 또 나머지 부품은 여전히 샘플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예상 완료일은 2021년 3월 말입니다.


더 긴 버전: 확장판과 기본판의 재인쇄에는 지속적인 작업을 필요로 하는 많은 내용물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작업이 가장 오래 걸리는 내용물을 위해 나머지 내용물의 작업을 보류하지 않고, 각 내용물의 유형에 따라 별도의 일정을 두고 작업을 합니다. 그 점을 염두에 두고 작업은 계속해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해보자고요!





상자가 정말 멋지군요!



사전 생산 샘플


중요한 것은 우리는 이미 대부분의 인쇄된 내용물의 사전 생산 샘플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사전 제작 샘플은 대량 생산과는 다른 프린터와 공정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색상과 인쇄 품질이 최종 제품보다 안 좋습니다. 하지만 내용물의 색상을 미리 파악하고 제품의 품질과 크기를 확인할 수 있게 해주는 데 그 목적이 있죠.


-상자 제작은 훌륭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상자의 커버 아트를 조금 더 멋있어 보이게 하기 위해 새로운 아이디어들을 추가했습니다. 그리고 몇 가지 요인으로 인해 다른 아트워크(Gleb 대신 Sviatoslav 이미지)가 더 멋져 보일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상자의 왼쪽면에 표시되는 캐릭터를 변경했습니다. 생산은 곧 시작될 예정입니다.


-펀치보드 내용물의 제작 역시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하 감옥 매트와 플레이어 트레이의 모서리가 잘 맞지 않아서 새로운 트레이의 샘플을 요청했습니다. 트레이는 작은 토큰들을 가져가기 편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게임 플레이와는 관계없는 "재미 있는" 추가 내용물을 발견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군요! 트레이에 여분의 공간이 있어서 그냥 비워두는 것보다는 뭔가 새로운 것을 추가하는 게 더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모든 펀치보드 내용물. 혹시 뜻밖의 내용물을 발견하셨나요? 다른 것과 다른 변환 토큰이 하나 있는데, 그것은 1인 플레이 모드용입니다.





지하 감옥 매트의 모서리는 현재 플레이어 트레이의 모양과 잘 맞지 않습니다. 다음 샘플에서 이것을 수정해야 합니다.



-규칙서는 모두 승인되었으며, 제작 준비가 되었습니다(멀티 플레이어 모드와 1인 플레이 모드 둘 다). 우리는 사전 생산 샘플을 꼼꼼하게 검토한 후에 몇 가지 간격을 최종 조정했습니다.





왼쪽이 멀티 플레이어 규칙서, 오른쪽이 1인 플레이 규칙서입니다.



보관 가이드가 승인되었으며, 생산을 위한 준비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공간이 있는 기본판 게임 상자에 확장의 내용물을 보관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가이드를 통해 보여주기로 했습니다. 나머지 내용물들은 확장 박스에 잘 맞을 것입니다.



-타로 크기의 카드는 모두 품질이 좋아보입니다. 우리는 생산을 위해 그것들을 승인했습니다.





스톤 & 블레이드의 모든 카드. 인쇄 품질은 대량 생산에서 더욱 향상될 것입니다.



-작은 크기의 카드는 생산에 돌입했습니다. 우리는 몇 주 안에 대량 생산 샘플을 받아야 합니다.



나머지 샘플 업데이트


인쇄와 관련된 내용물 외에 다른 내용물 역시 계속해서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목재 내용물. 우리는 플레이어 건축물(마구간, 여관)과 상품(모피, 꿀, 생산, 광석, 나무)에 대한 최신 샘플을 받았습니다. 약간의 미세한 조정이 있을 것이고, 모든 목재 내용물에 대한 최종 샘플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마구간, 여관, 그리고 상품들.



-플라스틱 트레이. 우리는 지금까지 플라스틱 트레이 샘플을 세 번째 만들었고, 그것은 점점 더 완성품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건축물 트레이는 거의 완성 단계에 이르렀지만, 하단 트레이에 대한 조정 작업이 조금 더 진행 중입니다. 참고로, 우리는 모든 것이 우리가 원하는 대로 될 때까지 기본판 게임의 플라스틱 트레이 샘플을 6번이나 만든 적이 있습니다.





건축물 트레이와 덮개가 멋져 보이네요!





바텀 트레이는 슬리브를 착용한 카드도 보관이 가능합니다!



-미니어처. 최종 금형이 완성되었고, 앞으로 몇 주 안에 최종 금형을 사용한 미니어처 샘플을 받을 예정입니다.



-모든 기본판 게임 내용물과 애드 온들은 확장과 마찬가지로 사전 제작 및 그외 제작의 다양한 단계에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을 모두 나열하는 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렸지만, 계획대로 잘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우리는 1월 중순쯤에 다음 업데이트를 올릴 예정입니다.


해피 게이밍,

Kirk 그리고 Emily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보드라이프맨 2020-12-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말 기대감을 높여주는 업데이트 내용이네요^^
  • 로터스프로그게임즈 2020-12-1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기대의 말씀 감사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