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의 다양한 소식을 전합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로터스 프로그 11월 소식지
작성자 로터스프로그게임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1-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50


안녕하세요. 새로운 이야기 속으로의 여행,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입니다.


어느새 2020년도 훌쩍 지나 마지막 달인 12월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옷깃 속을 파고드는 차가운 바람과 함께, 이제 올해의 마지막 계절인 겨울이 성큼 다가왔음을 느낍니다. 아직 코로나 바이러스가 진정되지 않은 만큼 이번 겨울은 건강에 조금 더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 같습니다. 저희 역시 모든 분들께서 따뜻하고 건강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기원하겠습니다.


<11월 소식지 목차>

1. 신작 소개

 (1). Sleeping Gods - 만티코어에 올라타 항해를 시작하세요!

 (2). 트레킹 12 - 함께 히말라야 등반하실래요..?

 (3). 딥 벤트 - 바닷속 심해 생물들의 이야기

 (4). 룰벤더스 - 시간 여행을 통해 규칙의 지배자가 되어보세요!


2. 개발작 소개

 (1). 재배자들 (Growers) - 올해의 작물왕은 누가 될까요?

 (2). 웨딩 에이전시 (Just Married) - 우리.. 결혼할래요?


3. 로터스 프로그 미니 게임 시리즈


4. 출시 예정 게임 진행 현황 안내

 (1). 탕 가든

 (2). 니어 앤 파

 (3). 상인들의 계곡

 (4). 방랑

 (5). 류리크


5. 슬리브킹 제품 재입고 관련 안내





Sleeping Gods의 한국어판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여러분은 Sleeping Gods에서 소피 오데사 선장과 함께 증기선 '만티코어'의 선원이 되어 낯선 세계를 탐험하게 될것이며, 이 여정에서 수많은 새로운 인물들과 신비로운 이야기들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Sleeping Gods는 Red Raven Games에서 2019년 킥스타터를 통해 첫선을 선보인 게임으로, 니어 앤 파와 같은 스토리텔링 게임입니다. 다만, 경쟁 게임인 니어 앤 파와 달리 협력 게임이라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원 퍼블리셔인 Red Raven Games의 스토리텔링 게임 시리즈 중 Sleeping Gods에서 가장 두드러지는 특징은 훌륭한 전투 시스템입니다. Sleeping Gods의 전투 시스템은 이미 그것을 경험해본 해외 리뷰어들로부터 최고의 PVE라는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상자 속의 상자 분할 시스템, 만티코어 미니어처와 멋진 미플들은 콜렉터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Sleeping Gods는 현재 한국어판 출시를 위한 현지화 작업이 진행 중이며, 곧 더 자세한 소식과 함께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링크: https://www.boardgamegeek.com/boardgame/255984/sleeping-gods



트레킹 12 한국어판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트레킹 12는 7원더스 듀얼과 오부족 등의 작품으로 유명한 Bruno Cathala와 드래프토 사우르스의 작가 Corentin Lebrat가 합동으로 개발한 신작입니다. 트레킹 12는 올해 가을 출시된지 한 달만에 프랑스에서만 약 6,000 카피가 판매되는 등 그 인기의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트레킹 12는 롤 앤 라이트 게임으로, 여러 개의 게임 모드와 밀봉된 7가지 봉투를 통해 레거시 게임과 유사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트레킹 12는 현재 한국어판 출시를 위한 현지화 작업이 진행 중이며, 12월 중 생산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관련 링크: https://www.boardgamegeek.com/boardgame/303672/trek-12



딥 벤트 한국어판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딥 벤트는 엔진 빌딩 게임입니다. 딥 벤트는 심해열수공을 의미하는 말입니다. 이과 냄새 풀풀 나는 특이한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 매우 독특한 테마를 가진 이 게임은 게임 진행 역시 매우 독특합니다. 여러분은 심해의 다양한 생물들에게 먹이를 주고, 상대방의 생물을 공격하기도 하면서 그들을 성장시켜 나가게 될 것입니다.



딥 벤트는 현재 한국어판 출시를 위한 현지화 작업이 진행 중이며, 향후 더 자세한 소식을 전달 드리겠습니다.


관련 링크: https://www.boardgamegeek.com/boardgame/303159/deep-vents



룰벤더스의 한국어판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룰벤더스는 언제나 훌륭한 게임과 멋진 아트워크를 제공하는 출판사 Game Brewer의 최신작으로, 현재 킥스타터 캠페인이 진행 중인 작품입니다. 현재 원 퍼블리셔인 Game Brewer에서 캠페인 진행 현황에 따라 내부 정책을 수정하고 있어, 킥스타터 캠페인과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정보를 전달 드리지 못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까지 확정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킥스타터 버전>

-Electron 에디션 또는 Nuclear 에디션 선택 가능

-모든 스트레치 골 포함

-한국어판 규칙서(변경 또는 추가 선택 가능)

-애드 온 추가 구입 가능


<정식 한국어판>

-Standard 에디션

-모든 내용물 한국어 버전으로 제공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는 Game Brewer의 한국 파트너로서 앞으로 Game Brewer의 멋지고 다양한 게임들을 계속해서 소개 드릴 예정입니다.


룰벤더스 프로젝트 진행과 관련된 더욱더 자세한 소식은 곧 전달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링크: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gamebrewer/rulebenders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의 자체 타이틀 개발이 진행 중입니다. 현재 본격적으로 개발에 돌입한 작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재배자들 (Growers) / 플레이 인원: 2~6명


재배자들은 Sergii Ivanov의 작품입니다. Sergii Ivanov는 우크라니아계 러시아인으로 러시아에서 여러 권의 소설을 집필한 작가입니다. 그는 작가이지만 보드게임 분야에도 많은 흥미가 있었으며, 평소 취미로 보드게임을 개발하곤 했습니다. 그러던 중 저희와 연이 닿아 그의 첫 작품 재배자들의 개발을 함께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재배자들은 Sergii Ivanov의 게임 디자이너로서의 첫 걸음이자, 저희의 첫 개발작이기도 합니다. 많은 격려와 응원의 말씀 부탁드립니다.


재배자들은 작물을 수확하는 재배자들이 서로 경쟁하는 실시간 패턴 인식 파티 게임입니다. 게임 디자이너 Sergii Ivanov는 Egyptian Ratscrew에서 이 게임의 영감을 얻었다고 합니다. 여러분은 재배자들에서 재배자가 되어 서로 경쟁하며 작물을 모으게 됩니다. 가장 많은 작물을 모은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승리하며, 그 과정에서 파리, 두더지, 고슴도치와 같은 생물들이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재배자들의 초판은 한국어판과 영어판 2가지 버전으로 출시하는 것을 계획하고 있으며, 곧 최종 테스트 단계를 마치고 디자인 작업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향후 더 자세한 소식을 전달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웨딩 에이전시 (Just Married) / 플레이 인원: 2~4명


웨딩 에이전시 역시 Sergii Ivanov의 작품입니다. 웨딩 에이전시는 본 프로젝트에 임시로 붙여진 이름이며, 최종 이름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은 게임 속에서 웨딩 에이전시를 운영하며 커플을 이어주고 결혼을 주선하게 됩니다. 가장 많은 실적을 올리고 최고의 웨딩 에이전시가 되기 위해서는 누구보다 발 빠르게 움직여야 하며, 때로는 경쟁 관계에 있는 웨딩 에이전시를 훼방 놓는 것도 서슴지 않아야 합니다.


웨딩 에이전시는 핸드 관리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으로 카드 72장, 게임 보드 1개, 마커 1개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웨딩 에이전시는 현재 개발 및 테스트 단계에 있습니다. 향후 더욱더 자세한 소식을 전달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로터스 프로그 미니 게임 시리즈는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들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미니 게임 시리즈는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를 지향하는 만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게임''휴대가 간편하고 통일된 크기의 작은 상자'에 초점을 맞추어 선정, 제작될 예정입니다. 아래 현재까지 확정된 라인업을 소개합니다.



1. 방방곡곡: 세계 유랑


미니 게임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은 방방곡곡: 세계 유랑입니다. 방방곡곡은 국내에서만 1만 카피 이상이 판매되며(유통처 공급 포함),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작품입니다. 또한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의 첫 수출작이기도 합니다. 최근 잡지, 온라인 스트리밍 채널, SNS 등 여러 곳에 소개가 되며 그 인기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2. 과수원


두 번째 작품은 과수원입니다. 과수원은 패턴 빌딩 게임으로, 인원에 구애를 받지 않는다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과수원은 차 안, 여행지, 야외 등 혼자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개를 보유하고 있다면 여러 명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고,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으므로 멀리 떨어진 사람과도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패턴 빌딩 특성상 두뇌 개발에도 많은 도움이 되는 만큼 오프라인 수업 또는 온라인 언택트 수업을 진행하는 강사분들에게도 좋은 작품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과수원 한국어판은 현재 입고 완료되었으며, 12월 초 판매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3. 재배자들


세 번째 작품은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의 첫 개발작 재배자들이 될 예정입니다. 현재 개발 및 디자인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쪽의 '재배자들' 항목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탕 가든 한국어판의 생산이 곧 완료될 예정입니다. 예상 입고 시기는 12월입니다.

향후 더 자세한 소식을 전달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니어 앤 파 한국어판의 생산이 곧 완료될 예정입니다. 현재 대부분의 내용물 생산이 완료되었으며, 패키징 작업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다음 주중 최종 제품을 미리 제공받아 납품 전 최종 검품을 진행할 예정이며, 최종 승인 후 전체 생산 공정의 완료까지는 약 2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향후 더 자세한 소식을 전달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링크: https://www.tumblbug.com/nearandfar/community




상인들의 계곡의 생산이 조금 더 지연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대량 생산이 완료되었으나, 최종 제품의 카드 뒷면 색상이 만족스럽지 못한 관계로 재인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2월 중 입고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나, 재인쇄 결과를 확신할 수 없어 아직 확정적인 답변을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반드시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 드릴 수 있도록 생산 공정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향후 더 자세한 소식을 전달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방랑 한국어판의 생산이 곧 시작될 예정입니다. 현재 생산을 위한 현지화 작업은 모두 끝났으며, 내년 초 생산이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향후 더 자세한 소식을 전달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류리크 한국어판의 제작 진행 현황을 안내 드립니다.

현재 언어 요소를 포함하고 있지 않은 내용물의 생산이 시작되었습니다. 언어 요소를 포함하고 있는 내용물의 경우, 현재 초벌 번역이 완료되었으며, 원 퍼블리셔인 PieceKeeper Games로부터 최종 교정된 파일을 받는 대로 편집 작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향후 더 자세한 소식을 전달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성원으로 인해, 현재 슬리브킹 제품의 대부분이 품절되거나 소량의 재고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기대 수량보다 조금 더 많은 수량을 입고하였으나, 수요량이 저희 예상보다 훨씬 더 높았던 것 같습니다. 슬리브킹 제품은 판매량을 기준으로 수요량을 산출하여 12월 중 추가 입고를 할 예정입니다.

많은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의 소식을 언제나 발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

로터스프로그게임즈 카톡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카톡 채널의 소식 게시판에서 언제나 쉽게 정보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카톡 채널 링크: http://pf.kakao.com/_xeFxiNT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한창윤 2020-12-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로터스프로그게임즈 2020-12-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보드라이프맨 2020-11-3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항상 풍성한 소식 감사드립니다^^
  • 로터스프로그게임즈 2020-12-0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격려의 말씀 감사합니다 :)
  • 정유정 2020-11-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언제나 기대만땅차오르는 소식이네요~
    12월부터 기다려집니다~
  • 로터스프로그게임즈 2020-11-3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기대의 말씀 감사합니다 :D
  • 임성완 2020-11-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혹시 룰벤더스의 standard edition은 구성품이 어떻게 될까요?? 킥스타타로 해야할지 고민이 많이 되네요 ㅠㅠ
  • 로터스프로그게임즈 2020-11-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킥스타터의 ELECTRON EDITION과 STANDARD EDITION의 차이점은 다음과 같으며, 나머지 내용물은 동일할 예정입니다.


    1.
    ELECTRON EDITION: 더블 레이어 게임보드
    STANDARD EDITION: 미정

    2.
    ELECTRON EDITION: 커스텀 인서트 트레이
    STANDARD EDITION: 미정

    3.
    ELECTRON EDITION: 카드 린넨 피니시 처리
    STANDARD EDITION: 미정

    4.
    ELECTRON EDITION: 커스텀 덱 박스 7개
    STANDARD EDITION: 커스텀 덱 박스 미제공

    5. 애드 온 한국어판 제공 여부 미확정


    스탠다드 에디션의 정확한 구성은 아직 원 퍼블리셔에서도 확정하지 않은 상황이라 보다 정확한 답변을 드리지 못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