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의 다양한 소식을 전합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로터스 프로그 10월 소식지
작성자 로터스프로그게임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0-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85


안녕하세요. 새로운 이야기 속으로의 여행,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입니다.


10월에는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그중 하나는 세계 최대의 보드게임 축제 중 하나인 Spiel의 개최였죠. Spiel Digital의 진행과 함께, 저희 역시 많은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면서 무척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중 일부는 파트너사 측과의 협업 진행을 위해 여러분께 미리 소개를 드리기도 했지만, 아직 전달 드리지 못한 소식이 많습니다. 또한,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의 인지도가 상승하면서 국내외 많은 게임 디자이너분들로부터 출판 문의를 받았습니다. 킥스타터 프로젝트에서의 협업, 그리고 펀자이 영상 및 웹툰과 같은 부가 콘텐츠 제작 등이 해외의 디자이너분들에게 좋은 인상을 안겨준 것 같습니다. 받은 제안 중 잠재성 있는 일부 작품을 계약할 수 있었으며, 현재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향후 새로운 소식들을 차근차근 전달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도 어느새 약 60일 정도를 남겨두고 있습니다. 저희는 남은 한 해 동안 현재까지의 프로젝트를 무사히 완결 짓고, 또 더 높은 곳으로 도약하기 위한 준비를 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이에 따라 이번 달 소식지에서는 새로운 소식을 전달 드리기보다 기존 프로젝트의 진행 현황을 전달 드리는 것에 주안점을 두었습니다.


언제나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를 향해 응원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남은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최종 이미지가 아닌 참고를 위한 이미지입니다.)


프로스트펑크의 한국어판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현재 프로스트펑크의 킥스타터가 진행 중이며, 킥스타터 참여 시 한국어판 선택이 가능합니다.


킥스타터는 10월 29일까지 진행되며, 한국어판 단독 선주문은 내년 봄쯤 진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의 게시글을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관련 링크: https://www.lotusfroggames.co.kr/article/news/1/273/



K2 빅 박스 에디션 한국어판이 이번 주 내 입고될 예정입니다.


K2 빅 박스 에디션은 꼼꼼한 검품을 거친 후, 다음 주부터 예약 주문 수량의 발송이 시작될 예정입니다.


일반 판매는 11월 중 진행될 것으로 예상되며, 일반 판매 제품에는 예약 주문 한정 사은품인 눈 모양 날씨 마커와 산악인 미플 세트, 그리고 추가 사은품이 제외될 예정입니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관련 링크: https://www.lotusfroggames.co.kr/article/news/1/283/



니어 앤 파 한국어판에 관한 소식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니어 앤 파 한국어판은 현재 딜럭스 에디션(기본판+확장), 기본판, 확장 3가지 구성으로 생산이 진행 중입니다.

또한 새로운 프로모가 추가되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의 게시글을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관련 링크: https://lotusfroggames.co.kr/article/news/1/280/




과수원 한국어판의 생산이 완료되어 곧 입고될 예정입니다.


과수원 한국어판은 11월 첫째 주에 입고될 것으로 예상되며, 국내 입고 이후 준비 과정을 거쳐 판매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첫 런칭 판매 플랫폼은 아직 미정입니다.



관련 정보 링크: https://www.boardgamegeek.com/boardgame/245487/orchard-9-card-solitaire-game



상인들의 계곡: 특별한 상인들의 길드비버 미니 확장 한국어판의 생산이 진행 중입니다.


현재 한국어판의 샘플 제작이 완료되었으며, 대량 생산이 진행 중입니다. 아래 샘플 사진을 공개합니다.



위 사진의 플라스틱 트레이는 저희가 별도 제작한 것으로 한국어판에만 포함된 구성물입니다. 카드 슬리브를 씌우더라도 충분히 보관이 가능하도록 여유 공간을 두고 설계되었으며, 주사위를 위한 개별 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위 사진은 기존 영문판과의 비교 사진입니다. 게임보드의 경우, 이전 안내와 같이 내구성 향상을 위해 별도의 마감 처리가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식 제품에서는 상자의 디자인이 아래와 같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보드게임 상자의 경우, 세워서 책장에 꽂은 채로 보관하는 경우가 많기에 보관 시 심미성을 더하고자 상자의 왼쪽 면 디자인을 위와 같이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발매되는 한국어판 상인들의 계곡 시리즈 역시 위와 유사한 디자인으로 제작될 예정입니다.


상인들의 계곡: 특별한 상인들의 길드상인들의 계곡: 체계적인 유럽 비버 미니 확장은 11월 중 생산이 완료될 예정입니다.





탕 가든과 방랑의 제작에 참여하는 해외 출판사의 수가 늘어나면서 생산 일정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특히 방랑의 경우, 기존 출판사들 외에 8곳의 새로운 출판사가 이번 생산에 참여하게 되면서 생산 일정이 기존 계획보다 조금 더 지연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향후 관련 소식을 다시 전달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슬리브킹의 카드 슬리브를 정식으로 수입 판매할 예정입니다.

저희는 작년에 판매하였던 보드게임 전용 가방과 같이 유저 편의성 증대를 위한 아이템들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모색을 해왔습니다. 카드 슬리브는 수많은 보드게임 유저들이 사용하는 필수 액세서리 중 하나입니다. 저희는 저희 제품을 구매하면서 카드 슬리브를 타 사이트에서 별도로 구매해야 하는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자체적으로 슬리브를 제작하는 것을 고려해왔습니다. 하지만, 현시점에서 10가지가 넘는 다양한 사이즈의 자체 슬리브를 제작하고, 또 새롭게 출시되는 보드게임에 맞춰 새로운 사이즈의 슬리브를 빠르게 추가하는 것은 어렵다고 판단하였습니다. 그로 인해 전문 회사로부터 수입 판매를 진행하는 것을 고려하였고, 많은 회사의 제품들을 테스트하였습니다. 슬리브킹의 제품은 그중 가장 만족감을 주었던 제품 중 하나였고, 최종적으로 해당 제품을 정식 판매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슬리브킹의 제품은 해외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프리미엄 슬리브 중 하나로 많은 분들께서 충분한 만족감을 느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향후 자체 판매를 진행하는 모든 게임에서 해당 카드 슬리브를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슬리브킹 제품들은 11월 중 입고될 예정이며, 가능한 한 모든 사이즈의 제품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곧 더욱 자세한 내용을 전달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정유정 2020-10-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알찬소식들 잘보고갑니다.진행중인것 준비중인거 모두 기대가 크네요~^^
    번창하세요~
  • 로터스프로그게임즈 2020-10-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격려의 말씀 감사합니다! 정유정님께서도 언제나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 김남주 2020-10-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슬리브킹 킥스를 들어갈까 생각했는데 이렇게 구할 수 있으면 대박이네요.ㅎ
    슬리브 비교할 맛 나겠어요.ㅎ
  • 로터스프로그게임즈 2020-10-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여러분께 새로운 편의성 좋은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뻐요! :D
  • 고구마스윗 2020-10-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슬리브킹 찾아서 다른곳 안가도 되겠네요 ㅎㅎ
  • 로터스프로그게임즈 2020-10-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슬리브킹 많이 애용해주세요! :D
  • 보드라이프맨 2020-10-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푸짐한 소식에 너무 기대됩니다^^
  • 로터스프로그게임즈 2020-10-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기대의 말씀 감사합니다! 연말까지 더 많은 소식을 전달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스팸신고 스팸해제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