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의 다양한 소식을 전합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류리크] 킥스타터 업데이트 #10
작성자 로터스프로그게임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9-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1



안녕하세요 키에반 루스의 잠재적 왕위 계승자 여러분,


류리크: 스톤 & 블레이드 킥스타터의 열 번째 업데이트 소식을 전달 드립니다. 해당 업데이트에는 킥스타터 후원과 관련된 내용이 함께 포함되어 있으니 "다음 단계" 아래의 업데이트 내용부터 읽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류리크 한국어판과 관련된 문의 사항은 로터스 프로그 게임즈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킥스타터 원문 링크: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piecekeepergames/rurik-stone-and-blade/posts/2964297?ref=ksr_email_backer_project_update_registered_users


킥스타터 업데이트 #10

놀라운 마무리! 스트레치 골 업데이트 & 다음 단계


안녕하세요 후원자 여러분,


펀딩이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시간이 몇 분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우리는 보너스 스트레치 골을 잠금 해제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여러분! 우리는 모든 새로운 후원자분들과 기존의 모든 후원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중요한 플렛지 매니저 vs 늦은 플렛지 정보 (이것을 꼭 읽어 주세요!) - 한국어판과는 무관한 내용입니다.
  • 다음 단계
  • 마지막 스트레치 골 업데이트


주의: 신용카드의 결제가 거부되면 즉시 문제를 해결해주세요. 킥스타터에 로그인했을 때, 상단에 이것을 안내하는 배너가 있어야 합니다. - 한국어판과는 무관한 내용입니다.


플렛지 매니저 vs 늦은 플렛지


킥스타터 후원자분들을 위한 플렛지 매니저10월 12일쯤 열릴 것입니다. 그 때, 우리는 업데이트를 게시할 것이고 여러분은 이메일로 초대장을 받을 것입니다. 킥스타터에 후원하신 분들은 킥스타터 페이지와 같은 가격에 류리크의 아이템들을 살 수 있습니다(그리고 애드온으로 우리의 이전 게임인 기어웍스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FAST GRAND PRINCE 후원자 – 우리는 10월 19일에 류리크+플라스틱 트레이+음모 카드 카피를 발송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플렛지 매니저 작성을 제 시간 안에 완료해주지 않을 경우 조금 후에 발송될 수도 있습니다).


킥스타터를 놓친 분들을 위해 늦은 플렛지가 진행됩니다. 그것은 조금 더 비싼 가격에 제공됩니다(이 가격 인상은 높은 배송비에 반영됩니다). 후원자라면 플렛지 매니저를 기다려주세요.


조금 더 설명하자면, “늦은 플렛지”는 킥스타터 페이지 상단에 있는 버튼을 통해 접근할 수 있으며, “플렛지 매니저”는 우리가 이메일로 발송하는 고유한 URL을 통해서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우리(Kirk와 Emily)는 후원자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 단계


제 모금이 완료되었으니, 우리는 스톤 & 블레이드를 여러분께 안겨드리기 위해 생산을 시작해야 합니다! 좋은 소식이든 나쁜 소식이든 진척이 있을 때마다 여러분께 알려드릴테니 안심하세요. 빨리 공유해야하는 내용이 있지 않는 한, 우리는 한 달에 한 번 정도 업데이트를 올릴 것입니다.


질문 – 언제든지 연락해주세요. 킥스타터 메시지 또는 이메일(games@piecekeepergames.com)을 통해 연락 부탁드립니다. 류리크의 페이스북 그룹(가입하려면 여기를 클릭)에 질문을 남기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다음 단계는 아래와 같습니다.


규칙서.

우리는 빠르게 규칙서를 더 발전시키고 키에반 루스와 관련된 테마 노트를 추가할 것입니다. 그후에 최종 규칙서를 편집하기 위해 Dustin에게 그것을 보낼 것입니다. (만약 키에반 루스의 역사에 대해 정말로 잘 알고 있는 분이 있다면, 여기에 포함시킬 가치가 있다고 생각되는 역사적 내용을 자유롭게 보내주세요.)


사전 생산.

미니어처들을 제작하는데 가장 많은 기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우리는 바로 프루빙 작업을 시작할 것입니다. 우리는 몇 가지 서사 건축물의 형태에 대해 작은 조정을 하고 있습니다(도서관의 디자인은 많이 변경될 것이므로, 그 실루엣은 수도 요새에서 더 돋보일 것입니다). 그러고 나서 우리는 Dan과 함께 플라스틱 트레이를 마무리할 것이고, 또한 프루빙 작업을 위해 그것들을 보낼 것입니다.


Yaroslav는 앞으로 몇 주 동안 2개의 나머지 지하 감옥 일러스트를 작업할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 일러스트를 받으면, 제조업체를 위해 최종 인쇄 파일들을 준비할 것입니다. Yorgo는 서사 건축물의 스크린 인쇄를 위해 디테일을 작업할 예정입니다(반란군 진영은 이미 완성되었습니다).


할 일이 많군요. 우리는 얼른 완성되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스트레치 골 업데이트


우리는 목표 금액 $200k를 달성하여 서사 건축물 트레이(+덮개)를 잠금 해제했습니다! 이것은 모든 서사 건축물을 편리하게 보관하고, 게임을 하는 동안 쉽게 원하는 건축물을 선택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줍니다.



우리는 또한 목표 금액 $210k를 달성하여 서사 건축물과 반란군 캠프를 위한 스크린 프린트를 잠금 해제했습니다! 우리는 서사 건축물을 더 “서사 건축물답게” 만들고 다른 건축물과 달리 돋보이게 할 수 있어서 무척 기쁩니다. :)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곧 플렛지 매니저가 열리면 다시 만나요.


해피 게이밍,

Kirk 그리고 Emily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